“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희생 잊지 말아야 할 것”
|
월남전참전자회 서울시노원구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신동원 서울시의원과 권준희 노원구지회장 |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신동원 의원(노원1, 국민의힘)은 지난 4일 보훈단체의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 노원구 월남참전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시 노원구 월남참전자회 권준희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야간 방범 순찰, 귀가 돌봄 봉사, 환경감시 활동, 서울시 어르신 모니터링단 등에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문화가정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베트남 이주 가족에 대한 지원 방안에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권준희 노원지구회장은 “보훈수당 지급에 관한 조례 제정 등 월남전 참전자 명예 선양과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월남전 참전용사들을 비롯한 국가보훈대상자들의 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신 의원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희생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국가보훈대상자, 특히 월남전 참전용사들에 대한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